2012/02/23

26

댓글 5개:

  1. 준철아 이거 뭘로 그린거야? 수작업 같기도 하고 페인터 같기도 하고... 묘한데? ㅎㅎㅎ 매일매일 너 빡시게 그리는 듯..... 낙서도 본작업인 아이같으니라구. ㅋㅋ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근데 막상 준철이는 댓글을 못(안)보고 있을 뿐이고-

      삭제
  2. 수작업 아닌가? 여튼 코피날 정도로 빡새보여 준철아 ㅎㅎ

    답글삭제
  3. 저도 수작업이라고는 생각하지만..... 그 속도가 놀라워서... ㅠㅠ 빡신 놈... ㅋㅋㅋ

    답글삭제
  4. 과슈에요^^ 손바닥만한 수첩에 그린거라 생각보다 오래 안걸려요.
    자유롭게 드로잉이 하고픈데 잘 안되네요ㅜㅜ

    답글삭제